소나기같은 유행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저가 포차를 테마로 한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없어지는 동안
여기, 미술관만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img/page/fran/01/lyr02_dec.png)
![](/img/page/fran/01/lyr02_box01.jpg)
고객의 한계는 없다.
다양한 연령의 충성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img/page/fran/01/lyr02_box02.jpg)
가성비 프리미엄 콘텐츠
시선을 압도하는 감성 공간,
합리적인 가격,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보입니다.
![](/img/page/fran/01/lyr02_box03.jpg)
안정적인 매출 창출
경기의 영향을 받지 않아 1년
4계절 안정적인 매출 창출이
가능합니다.
![](/img/page/fran/01/lyr02_box04.jpg)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
'지역 맛집'으로 등극하며 단골
고객층을 형성합니다.
-
메뉴 기획자가
자체 개발한 메뉴라인희소가치가 높아 많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분기별
신메뉴 출시1년 4회 신메뉴 출시로
트렌디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합니다. -
완벽한
원팩 시스템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요리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