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같은 유행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저가 포차를 테마로 한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없어지는 동안
여기, 미술관만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고객의 한계는 없다.
다양한 연령의 충성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프리미엄 콘텐츠
시선을 압도하는 감성 공간,
합리적인 가격,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보입니다.

안정적인 매출 창출
경기의 영향을 받지 않아 1년
4계절 안정적인 매출 창출이
가능합니다.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
'지역 맛집'으로 등극하며 단골
고객층을 형성합니다.
-
메뉴 기획자가
자체 개발한 메뉴라인희소가치가 높아 많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분기별
신메뉴 출시1년 4회 신메뉴 출시로
트렌디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합니다. -
완벽한
원팩 시스템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요리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