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미술관

성공 경쟁력

고객 만족도에 집중하고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어야 한다는 브랜드 런칭 철학으로 만들어낸‘맛있는 술집 미술관’

소나기같은 유행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다.

저가 포차를 테마로 한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없어지는 동안
여기, 미술관만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미술관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미술관 성공경쟁력

01고객의 한계는 없다.

2030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의 충성 고객층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02가성비 프리미엄 콘텐츠

전문 요리에 버금가는 맛과 품질,
시선을 압도하는 감성 공간,
합리적인 가격, 높은 고객 만족도
선보입니다.

03안정적인 매출 창출

주점 아이템은 계절이나
경기의 영향을 받지 않아
1년
4계절 안정적인 매출 창출이
가능합니다.

04압도적인 브랜드 파워

여기, 미술관은 입점하는 지역마다
'지역 맛집'으로 등극하며 단골
고객층을 형성
합니다.
  • 메뉴 기획자가
    자체 개발
    한 메뉴라인

    희소가치가 높아 많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분기별
    신메뉴 출시

    1년 4회 신메뉴 출시로
    트렌디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합니다.

  • 완벽한
    원팩 시스템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요리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레드문
처음으로